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결혼정보회사 듀오 그리고 연애칼럼

결혼은 하고 싶은데 어떤 사람과 결혼해야 할지 고민도 되고.. 내가 특별하게 생각하는 결혼관이 있는건 아니고..

나와 잘 맞는 이성을 찾고싶어 나간 소개팅은 번번히 실패고.. 이러다보면 내가 과연 결혼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마련이죠.



생각보다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에 골인하는 사람들이 많은거 알고계신가요?? 

결혼정보회사 하면 저는 떠오르는곳은 '듀오' 입니다. 버스 광고에서 자주 봤던 '결혼해 듀오' 로 유명한 결혼정보회사죠?

오늘은 이 결혼정보회사가 하는일이 무엇이고 듀오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듀오 연애칼럼에 대해서도 꼭 소개해 드릴게요.




결혼정보회사란?


결혼정보회사란 결혼을 원하는 고객의 의뢰를 바탕으로 최적의 후보를 찾아내고 만남을 주선해서 서로를 알아 갈 수 있게 도와주는 회사입니다. 한국에 있는 유명한 결혼정보회사중에는 듀오, 가연, 퍼플스, 디노블 등이 있습니다. 

마담뚜 라고 들어보셨나요? 마담뚜란 옛날에 사용하던 용어인데요, 부유층이나 특수층을 상대로 하는 직업적인 여자 중매쟁이를 속되게 이르는 말입니다. 현재는 이런 업을 하시는분들을 커플매니져로 불리고 있구요, 좀 더 체계적인 시스템을 사용해서 원하는 이성을 만날 수 있게 도와줍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결혼이 나하고 맞는걸까? 결혼, 답을 듀오. 결혼해 듀오 등등 머리속에 쏙 들어오는 광고 문구를 통해 우리들에게 익숙한 결혼정보회사 듀오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실시간 회원수를 공개하는 회사로 고객들에게 좀 더 솔직하게 다가가려고 노력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현재 듀오의 회원수는 30,685, 성혼회원수는 40,590명으로 국내 결혼정보회사에서 매출액, 총자산, 지사수 1위를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듀오의 통계에 의하면 이 회사를 통해서 결혼에 성공하는 커플이 5시간마다 1명씩 결혼하는 것과 같다네요. 

그리고 제가 이 회사가 맘에 드는것 중 하나는 홈페이지에 커플매니져의 사진과 연락처를 다 공개하고있습니다.
사실 내가 원하는 이상형 혹은 기준 같은걸 처음보는 사람에게 말하는건 쉽지 않잖아요? 그때 커플매니져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이 나에게 있다면 이것은 큰 장점이 아닐까요??? 

전국에 여러 지사를 소유하고 있어서 내가 거주하는곳 근처에 가서 상담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서비스 종류


서비스 종류는 크게 3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초혼서비스, 재혼서비스, 노블레스 서비스

초혼서비스

클래식 서비스와 하모니 서비스로 이루어진 초혼서비스는 합리적인 매칭방식과 매칭전문가 그룹에서 엄선한 만남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서비스 - 남성 24세이상~39세이하 / 여성 20세이상~35세이하 및 기준에 준하는 학력 이상의 미혼고객
하모니 서비스 - 남성 40세이상 / 여성 36세이상 및 기준에 준하는 학력 이상의 미혼고객

012



재혼서비스

30~40대 젊은 재혼의 선택!
사실혼, 사별, 이혼 등 결혼 경험이 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 입니다.



노블레스 서비스

전문직 종사자나 엘리트 계층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VIP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안에서도 세부적인 서비스로 나뉘고 있네요.


노블레스 서비스 - 듀오 프리미엄 프로그램
오블리주 서비스 - 명문가 자제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노블레스 전문직 서비스 - 전문직 종사자를 위한 특화된 서비스
플래티넘 서비스 - 명문가 성혼을 위한 약속 성혼지원서비스


01



다른서비스


012345




이외에도 듀오 사이트에 접속해 보시면 무료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예진단테스트, 연애 적성검사, 무료 연애운 보기 등이 있구요. 제가 생각하기에 이중에 정말 유익한 정보는 연애칼럼!

연애칼럼

연애칼럼을 보시면 정말 다양한 주세로 좋은 글들을 공유해 주고 있습니다.
알쏭달쏭 연애심리, 자기발견 노하우, 상대선택 노하우, 만남성공 노하우 등이 있습니다.
내가 정말로 연애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이런 글을 읽어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012


이렇게 오늘은 한국에 있는 다양한 결혼정보회사 중 듀오 라는 곳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금전을 받고 이 업체를 소개해 드린건 절대 아니구요! 이성은 만나시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고

소개팅만으로는 내가 원하는 이성을 만나기 힘들때 이런 회사의 도움으로 평생 나의 반려자를 만날 수 있다면

충분히 투자해 볼 만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사랑하세요.